IT이야기/신제품&신기술소식

갤럭시탭 14일 예정인 출시일 연기, 아이패드 빠르면 다음달 출시

타카코 2010. 10. 13. 16:43
당초 갤럭시탭이 14일 '미디어데이'라는 발표에서 공개되려고 했던것과는 달리 갤럭시탭의 출시일이 연기되었다고합니다.
아이패드의 경우 빠르면 국내엔 다음달에 출시될것이라고하는데 갤럭시탭의 출시시기와 아이패드의 출시시기가 비슷해 두 제품간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것같네요.



갤럭시탭은 아이패드와달리 전후면카메라가 달려있고 램이 512M으로 아이패드 256M 보다높고,크기가 아이패드보다 (7인치)작아 양복안주머니에도 들어간다고합니다.갤럭시탭은 외장메모리(SD카드)도 32G까지 추가시킬수있습니다.

                       출처:http://www.androidcentral.com/samsung-galaxy-tab-vs-apple-ipad

애플코리아는 12일 전파연구소에 아이패드 Wi-Fi모델에 대한 인증을 신청했다고합니다.빠르면 다음달쯤에 출시될것이라고 보지만 아이패드도 늦어진다면 아이패드와 갤럭시탭의 팽팽한 경쟁은 볼수없겠네요.
영국의 경우 갤럭시탭의 가격은 약정없이 약100만원 정도되는데 아이패드와 가격경쟁에선 많이 밀리지만 한국의 경우 갤럭시탭에 보조금을 지급할수도있다고하니 가격이 약정을 건다면 가격이 하락할수도있겠네요.하지만 아이패드도 보조금을 지급하는가에 대한 말이 많기때문에 아직 확실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