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노트북 기타리뷰/소니에릭슨 라이브뷰

블루투스 뷰어 소니에릭슨 라이브뷰 #3 사용법

타카코 2012. 8. 31. 17:22

안녕하세요. 타카코입니다.

이전 1편(프리뷰),2편성능에 이어

 

 

2012/08/29 - [PC/노트북 기타리뷰/소니에릭슨 라이브뷰] - 재미있는 장난감 소니에릭슨 라이브뷰

 

2012/08/31 - [PC/노트북 기타리뷰/소니에릭슨 라이브뷰] - 소니 라이브뷰 #2 성능

 

원래 소니 라이브뷰 리뷰 2편에서는 사용법을 가르쳐 드리는 구성으로 하려다가 요번 3편에 사용법에 대해 알아볼께요. 

 

Step1:우선 라이브뷰를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를 합니다.

http://www.sonymobile.com/gb/tools/update-service/ 여기서 update-service를 깔고 여러기종중 라이브뷰(liveview mn800)를 선택하면 하는방법이 한국어로 차근차근나와있습니다.

전원을 확실히 끄고 오른쪽버튼(일명:선택버튼)을 누른채 왼쪽버튼을 같이 눌르고 계시는것에 주의해주세요.설명에도 주의하라고 되있네요.

라이브뷰 펌웨어 업그레이드 완료후...

 

Step:2 이제 라이브뷰(liveview) 관련 어플리케이션을 깔시간!

안드로이드 마켓에 liveview 라고 검색 하세요.

 

 

그중 맨위에 나오는 LiveView™ 응용프로그램을 설치! 용량이 1MB 조차도 안됩니다.

 

그리고 Tip! 제 HTC 이보는 이 어플만 설치해도 비교적 자주 블루투스가 끊기거나 하진않았는데요..

자주 끊기시는분들은 liveview charm을 깔아보시는것이 나을듯 싶습니다.

 

 (liveview charm이라고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설치하신후 ...

 

 

 

 


LiveView™ 응용프로그램을 실행!

 

블루투스를 킨채로 Manage LiveView 들어가셔서 라이브뷰가 목록에 뜨면 눌러 페어링!

 

 

그래도 먼가 페어링이 너무 많이 끊긴다 하시는분들은 liveview charm 실행시키셔서 start 누르면 끝입니다!


HTC폰 기준으로는 text message,missed call 같은경우엔 특별한 어플을 깔지 않아도 잘 연동되서 이용이 가능했고요.뮤직 컨트롤러는 페어링 된상태에서 우측버튼을 꾹 누르면 나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