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동안 무제한으로 음원이 다운이 가능한 MP3 ...뭔가 새롭지 않나요?
바로 새로운 색깔을 가진 아이리버 U100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MP3시장에서 하드웨어와 콘텐츠,소프트웨어가 중요한데요 아이리버 U100은 누구도 생각하지못한 천일동안 무제한 음원다운로드라는 콘텐츠를 가지고등장하였습니다. 


■ 천일동안 Wi-Fi로 음원을!

1000일이면 2년하고도 9달동안 인데요 이 기간동안 무료로 사용자가 원하는 스타일의 음악 최신음악을 Wi-Fi가 가능한곳어디라면 원할때마다 다운로드받아 감상하실수있습니다.
1000일동안 무료로 음원을 다운받을수있다고해서 오래된 음원이 아닌 최신노래까지 가능합니다.


■ 50시간 생생한 음질 재생

제가 쓰고있고 좋아하는 음장을 갖고있는 아이리버 L-Player에 있는 SRS WOW HD음장과 사촌격(?)인 SRS TrueMedia 음장으로 보다 생생하고 선명한 음질을 한번충전으로 음악만 50시간동안 들을수있습니다.


Wi-Fi로 PC에 지정한 폴더를 U100단말기에 재생하거나 동기화할수있습니다.

심플하고 감성적인 아이리버 디자인이 묻어나는 디자인입니다.
저밑에 마치 분리라도 될것같은(?) 하단에 있는것은 조작부였습니다.
저 조작부로 그립감을 향상시키고 동영상재생에 편리한 조작을 할수있도록 만든부분입니다.
심플한것같으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정말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색상은 4가지로 핑크블랙,그린블랙,블랙핑크,블랙그린입니다.올블랙도있지만 아직 출시목록에 없습니다.대부분 검정색으로 구성되어 포인트준색깔의 이름이 뒤에나 앞게 붙게되네요.


3.1인치 1600만컬러의 AFFS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선명한 화질과 넓은시야각을 가지고있고 HVGA 320x480해상도를 가지고있습니다.

항상바쁜일상에 살아가는 시점에서 10분의 시간도 아까운데 U100만의 천일동안 무제한음원으로 자신에 입맛에 따라 노래를 들어보면 좋아하는 음악도 즐겁게 즐길수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