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타카코입니다.

 

요번 안드로이드 어플 에서는 안드로이드판 체스어플인 tojo chess 소개해 드릴 께요~

 

많은 안드로이드 체스 어플을 써봤지만 그중 tojo chess 가 그 중에서 UI면에서 직관적인 면에서 괜찮아 보였습니다.

 

직접 체스를 즐기거나 , 체스판으로 자주 체스를 즐기시는분들은 안드로이드폰에서도 체스 게임을 할수있으니까 좋겠죠?

 

 

 

 

 전 이미 다운로드 받아서 업데이트 버튼이 활성화되있네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tojo chess 검색 하신후 무료 어플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one player 는 컴퓨터와 사용자가 할수있는 플레이인데요 난이도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color는 말의 색깔인데요 화이트와 블랙을 고를수있습니다.

흰색말을 고른 사용자가 먼저 시작하죠.

난이도는 Monkey , child , beginner , apprentice , adept , expert , master ,grandmaster 가 있습니다.

난이도 옆에 V 표시는 한번이라도 컴퓨터를 이기면 생깁니다.

저는 대부분 Beginner로 게임하는편이고 apprentice 부터는 개인적으로 어려워요 ㅠㅠ 

 

 

 

컴퓨터와 하는모습.

좌측 윗부분에 보면 CPU-beginner 라고 보이죠?

컴퓨터와 하는 싱글게임 , 난이도는 beginner 입니다.

 

 

 

메뉴에서 online game을 선택할때 이런 세가지 버튼이 나옵니다. 

 

 

두근두근 떨리는 첫 시작!

 

 

 이 분은 사용하면서 계속 my god 만 외치시는 .. ㅎㅎ

 

혹시 체스를 처음하시거나 체스가 어렵다 하시는분들은 settings 에서 show possible moves 하면 말이 이동할 수 있는 곳을 보여주니까 쉽고 빠르게 체스를 익힐수있어 정말 좋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안드로이드 체스 어플 중 가장 괜찮네요.

 

 

 

안드로이드 체스어플 tojo chess 를 이용하면서 느낀것은 체스를 정말 쉽게 익힐수 있다 였습니다.

settings 에서 show possible moves( 이동가능 경로 보여주기) 기능을 선택하면 어떤말이 어디로 이동할수 있는지 알수있고 몇판만 하다보면 쉽게 알게되더라구요.

체스 어플 중 가장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고, 가벼운 어플인것 같아 정말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