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이야기/트위터2010. 7. 28. 10:45

 



 

언제부터인진 모르지만 SNS(소셜네트워킹)가 아주 유행입니다.아주 빠르게 별도의 설치가 없이 대화가 가능하고,
트위터의경우 140자로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며 여러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는거라는데 전 아직 가입을 하지않아서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트위터로 의사소통하는것은 꼭 필요하다 생각이되어 트위터에 가입하기로 했습니다.


가입하러가기 : https://twitter.com/signup

트위터에서 가장중요한 Username

 
Fullname란에는 한글도 입력이되나 (예 : 타카코/Takako) 되도록이면 영어또는 예 처럼 한글과 영어 둘다써주시면됩니다.
Username(사용자이름)란이 가장중요한 이유는 닉네임,트위터주소로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예를들면, 너 트위터 아이디뭐야? 하면 @Username(Username란에 자신이쓴것)을 말해주면됩니다.
이메일주소는 가입후 인증메일을 받아야하기 때문에 자신의 이메일주소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이후 Create my account(내 계정 생성하기)를 누르시면 자동가입방지를 위해 문자를 입력하고,Finish(끝내기)를 누르세요.
그 다음은 관심사 또는 친구등을 설정하는 메뉴인데,Next Step을 계속 누르셔서 Next step: You're done! 까지 누르시고 이메일인증을 하시면 트위터 가입 끝입니다.

■제 트위터아이디
@TakakoStory 입니다.가입하시고 팔로우(Follow)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