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2x에 관심있던차에 메일로 옵티머스2X 블로거데이에 초청이되어 1월 7일 마리나제페에서 열리는 블로거 데이에 도착했습니다.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2011로 통해 조금이나마 옵티머스 2X를 알게되었는데 이 블로거데이에서 옵티머스 2X를 더 많이 알게되어 정말좋았습니다.

블로거분들이 많이오셔서 1층 옵티머스2X체험존은 복잡해서 처음에는 사진찍는걸 포기하고 옵티머스2X 체험만 해보았습니다.그러다가 식사시간에 잠시 1층에 내려와서 2X를 좀 편안하게 만져볼수있었습니다.(하지만 식사를 해야하기에 ㅠㅠ 간단히만..)

1층에선 이렇게 가벼운 음료와 쿠키등을 먹으면서 블로거분들과 이야기할수있고 CES2011 옵티머스2x영상을 볼수있었습니다.또 2X체험부스에서는 2X를 체험해 볼수있었죠.

식사시간에 잠시 찍은 사진입니다.2X라고 써있는곳위에 있는것이 자세히 보시면 옵티머스2X입니다.

또한 미러링HDMI기능으로 2X와 TV를 연결해놓아 게임을 더 넓은화면에서 즐길수있는공간이 마련되어있었습니다.왼쪽의 게임은 헤비거너 오른쪽의게임은 홈런배틀 3D이죠.
6축센서로 인해 더욱 실감나고 정교하게 플레이가 가능했습니다.

옵티머스2X의 쿼트런트 점수는 2307.쿼트런트가 듀얼코어를 지원한다면 더 높은점수가 나왔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신기한것은 쿼트런트마저도 빠릅니다 .. 후덜덜..

미러링 HDMI를 통해 본 옵티머스2X 메뉴.이걸 찍고 후다닥 다시 2층으로 올라갔죠..

세계최초 테크라2 듀얼코어 칩셋을 사용하여 여러가지로 빨라졌지만 멀티태스킹에 더욱 강해졌다고합니다.많은분들이 베터리가 더빨리 다는것이 아니냐 하셨지만 더 적게 단다고하네요.


방위,움직임,각도,이동방향을 더 정교하게 측정할수있는 9축센서를 탑재해 더욱 정교하고 빠른인식으로 게임이 가능합니다.

미러링 HDMI를 통해 3DTV와 연결시 3D로 시청이 가능하고 게임은 물론 뮤직비디오나,영화 DMB를 시청할수있습니다.

Full HD 1080p로 재생 및 동영상녹화가 가능하고 푸딩 카메라어플을 탑재해서 카메라 성능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기존 싱글코어를 탑재한 스마트폰에선 플래시를 로딩하는데 한 코어가 담당했지만 이젠 두개의 코어가 역할을 분담하여 더욱 빨라졌죠.

SKT전용으로 출시되 HD영상통화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7.1서라운드 지원으로 더욱 생생한 사운드를 느낄수있습니다.
스피커가 하나가아닌 두개가 아래에 위치해 있습니다.

1월엔 (아마 20일쯤) 블랙이 2월엔 화이트가 출시된다고합니다.

여기서 잠깐 2x의 스펙!


가장궁금한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에 대해 어떤분이 물어봐주셨습니다.
Q:진저 브레드 업그레이드는 언제쯤??
A:4월로 맞춰 준비하고있다.

Q:사용시간은?
A:동영상 300분정도 대략 영화한편은 볼수있고 좀남는다

공유씨도 오셨다는 사실!

사진이 상당히 흔들리게 나왔네요 ... 저녁시간이라 ...
같이 비교한 핸드폰은 3.5인치의 옵티머스Z입니다.

시료가 부족해 한테이블에 하나만 있어 상당히 아쉬웠습니다... 광량도 부족하고.


전체적으로 옵티머스2X의 느낌은 정말좋았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일수있지만 안드로이드폰중 최고의 터치감이였고,어플실행속도가 정말빨랐습니다.
4인치 IPS패널을 이용하여 기존의 LCD보다 더 밝고 선명하며 시야각이 개선되서 영화감상등에 더 좋아졌습니다. 짧은 시간이였지만 정말 기억에 남았고 나중에 자세하게 소개할일이 있으면 그땐 정말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