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시즌,앵그리버드 발렌타인(Angry Birds Valentine)

안드로이드폰사용자나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고있으신분들이라면 앵그리버드 라는 이름들어보셨을겁니다.앵그리버드는 핀란드의 Rovio Mobile社에서 만든건데 전작은 앵그리버드 시즌스 크리스마스 버젼이였던걸로 기억합니다.앵그리버드 시즌스 발렌타인 출시소식에 저도 당장해보았습니다.

앵그리버드 시즌,앵그리버드 발렌타인,Angry Birds Valentine,Angry birds,앵그리버드,안드로이드,안드로이드 게임

Angry Birds Seasons라고 써져있고 파란모자를 쓴 알과 빨간리본을 맨 알이 서로 붙어있네요.
발렌타인데이 버젼이라서 그런지 연인들을 위한(?) 게임인것같네요.알끼리 붙어있으니까 이상한데요 ..ㅎㅎ

 PLAY버튼이 사랑의 큐피트 화살로 바뀌었네요.역시 배경은 주로 분홍색이 주를 이룹니다.

앵그리버드 캐릭터가 그려진 카드를 발렌타인 기념으로 보낼수도있나봅니다.
해보진 않아서 패스 ...

할로윈데이버젼과 크리스마스 버젼이 같이 포함되어있는것같습니다.

발렌타인 1단계 깨는데도 한참 걸렸었었죠 ... 저한텐 정말 어려웠었습니다.

1단계부터 얼음으로 되있는 하트두개...와 사이에 낀 핑크리본돼지(?)
얼음은 파란색인 누르면 3개로 변하는 새가 강합니다.검은색 폭탄새도 강하고요.
나무는 노란색 새가 강하고 빨강색새도 괜찮은편입니다.

파란색새가 4마리나 나와줘서 얼음을 공략하는 식으로 1탄은 힘들게 깼습니다.

현재 14탄까지 다깨고 15탄을 하고있는데 정말~ 어려워서 계속 15탄에서 머물러있네요.

발렌타인데이가 지났지만 앵그리버드 시즌스 발렌타인데이 버젼은 전작보다 새로운 재미가있는것같습니다.운영체제가 프로요이상이고 SD카드가 꽂여 있다면 자동으로 SD카드에 저장되서 용량걱정은 덜수있어 용량에 크게 부담되지않는게임입니다.
전 버블볼보단 이게 더 어렵고 재미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