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타카코입니다~

 

요번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에서는 안드로이드판 공튀기기 어플인 bounce ball 이라는 어플을 소개할려고 하는데요~

일명 안드로이드판 공튀기기 이듯이 꽤 공튀기기와 흡사한 게임입니다.

 

 

 

 

안드로이드 무료게임순위 2012-09-07 기준으로 6위인 게임! 바운스볼.

 

 

첫 시작화면.

Raon games 에서 만든 게임이네요.

 

 

 

분명 어플이름은 bounce ball 인데  bouncy ball 이라고 되있네요 ㅎㅎ

 

 

 

아마 난이도별 맵을 행성으로 나타낸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처음 시작이니까 당연 첫번째 행성을 선택!

 

 

 

첫번째 난이도에서도 많은 레벨이 존재하네요.

첫번째 것 부터 시작!

 

 

첫 시작이라 좌측 하단과 우측 하단에 영어로 설명이 되있네요.

왼쪽으로 갈려면 왼쪽 터치, 오른쪽으로 갈려면 오른쪽을 터치하시면 됩니다.

 

 

 

일탄은 무난하게 깨고 2탄~!!

어플에 광고가 표시되길래 일일이 모자이크 처리 ㅠ,.ㅠ

 

 

2탄도 아주 쉽더군요.

 

 

3탄.

3탄은 저 흰색 벽돌로 되는부근에 가면 벽돌이 깨지는데 다 깨트린후 별쪽으로 가주시면 됩니다.

 

 

4탄.

이것도 마찬가지로 흰색벽돌부근을 잘 지나가면 성공!

 

 

5탄.

파랑색 화살표쪽으로 가면 공이 점프합니다.

그때 노란색 별로 가면 골~인~!

 

 

6탄.

6탄도 마찬가지로~ 파란색 화살표가 좀 더 많아졌습니다.

 

 

 

7탄.

7탄에선 뾰족한 함정들이 등장합니다.

잘 피해가면 무난히 성공~

 

 

8탄.

전 여기서 처음으로 실패했습니다.

3번정도 시도했는데 그 좁은 빈틈으로 떨어져서 ㅠㅠ 다음 기회에 하기로했죠.

 

 

 

이 게임, 마치 컴퓨터판 공튀기기를 옮겨놓은듯한 기분이 들더군요.

오른쪽 눌렀다가 왼쪽 눌렀다가~ 은근 강약조절도 필요하고 하다보면 중독될듯한 안드로이드 게임!

안드로이드 폰을 비롯한 스마트폰을 사면 꼭 깔아볼 게임중 하나가 당연 앵그리 버드 였는데 요즘은 앵그리버드의 인기가 많이 사그라든것으로 보입니다.

순위가 100위권 안에는 들지만 많이 내려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