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썼던 포스팅 2010/07/02 - [IT이야기/제품사용기] - 엑스페리아x1 (Sony Xperia X1) 4개월 사용후기
에 이어 Tstore을 통해 엑스페리아x1상에서 쉽고 간편하게 어플리케이션 다운받는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PC상에서 하실려면,아래에 있는 모바일 T store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방법 1.그럼 PC상에서 다운이 될텐데 그것을 컴퓨터와 싱크(연결)하여서 내장메모리나 외장메모리중 마음에 드시는 곳에 넣으신후 엑페x1에서 실행시킨후 다운로드 해줍니다.
방법 2.이 방법은 번거로움이 좀 줄어들수있지만 꼭 Wi-Fi상태해서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자칫 3G로 요금폭탄이 나갈수도있기 때문이죠.엑페x1에서 http://m.tstore.co.kr 에 들어가신후 윈도우 모바일란에서 Xperia X1용 을 다운받아 주신후에 실행시키셔서 설치하시면됩니다.

※데이터 요금폭탄이 나오지않게 주의하세요. 책임 못집니다..반드시 Wi-Fi상에서 하시는것을 추천해드리며, http://m.tstore.co.kr 에 있는 내용을 간단하게라고 읽어보신후 하시길바랍니다.


조기~ T store 보이시죠? 조걸 클릭하신후 기호에 맞게 어플을 다운받아주세요.
전 처음에 들어가서 다운받으려고 하니까 주민등록번호 인증을 해야한다길래 그냥 했습니다.

궁금한거 있으시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이상으로 매일매일 최신의 IT소식을 전해드리는 타카코였습니다~

 
 
 
아래 손가락버튼을 꾹~ 눌러 추천해주세요. ^^

타카코의 블로그가 맘에 드시다면 구독+해보세요